컨텐츠 내용
- 학습지원센터
- FAQ
FAQ
-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
-
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)
- 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-
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-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-
나의강의실>마이페이지>결제내역조회 >환불/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-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
-
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.
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-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
-
은행에서 발급된 비자/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
-
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,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?
-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
-
로그인 하신 후 > 나의강의실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- 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?
-
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